1.1 프로그램의 구조
statement(명령문) : ex) return 0;
expression : ex) 1+1;
literal: 숫자 ex) '1'
#include : 전처리기(preprocess directive)
<< : stream OR output operator
*ctrl + F5 : build and run
1.2 comment
주석에 써야 될 것
1.무엇을 할지
2.구현 방법 - 참고한 논문
3. statement - ex) 1. ... / 2. ...
1.3 변수
객체(object)
컴퓨터는 메모리에 저장되어있는 정보를 객체로 본다.
정보, 값, 숫자를메모리에 저장하는데 이를 객체라 부를 수 있다.
변수(variables)
메모리에 담겨있는 객체를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이름.
메모리 주소를 사람이 인식할 수 있는 이름을 컴퓨터에 달아주는 것.
Left-values(L-values) Right-values(R-values)
메모리 주소를 프로그래머가 접근할 수 있느냐 없느냐로 구분
초기화(initialization) 대입(assignment)
초기화를 안 했을 때의 문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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