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ulation of Biology 관련(processing + lecture 주에 lecture 하나씩 읽기)
https://www.cc.gatech.edu/~turk/bio_sim/index.html
스탠포드 대학 interaction computer graphics 수업 커리큘럼 (필요한 개념 찾기)
https://web.stanford.edu/class/cs248/assignments.html
조지아텍 machinelearning 강의
https://classroom.udacity.com/courses/ud262
코세라(인강)
https://www.coursera.org/specializations/graphic-design#instructors
shader(catlikecoding의 c#으로 shader 짜는 것을 먼저 공부)
https://catlikecoding.com/unity/tutorials/noise/
https://thebookofshaders.com/12/(관심 cellurar noise, random, ray marching, perlin noise)
과정에서 습득해야 되는 학문
진화론, 머신러닝, genetic algorithm, unity shader
중간목표
번식하는 1종족 시뮬레이션
(생성, 3단계 진화, 번식, simplicity to complexity test)
-> unity challange 제출 (2019년 2월 1일 마감 / 약 2달 반 남음)
process 기입
형에관한 진화 생각(랜덤으로 생성되는 진행생각)
생성물을 컨트롤 하는 brain
1.senosor
2.neurons
3.effectors
4.combining morphology and control
물리적 시뮬레이션
행동선택(번식)
진화(3단계 생장 - 번식 dna구조 결합과정에 대한 생각)
1week 와이어프레임, 이론 정리
2week 와이어프레임, 이론 정리
3week 형 디자인 (joint, rigidbody 연구)
joint관련 자료: https://web.stanford.edu/class/cs248/pdf/class_11_articulated_characters_1.pdf
4week 구조 프로토타입 (머신러닝 구현)
5week 구조 프로토타입 (머신러닝 구현)
6week 실제 프로젝트 착수
7week 실제 프로젝트 착수
8week 쉐이더, 메트리얼 연구
9week 파티클 연구
10week post processing
최종목표
머신러닝을 통한 형변화 진화 시뮬레이션 제작하기
공부계획 1, 2 week
1. 지상최대의 쇼 읽기 (inspiration, main concept, idea)
2. mlAgent 수요일, 금요일 연구
3. 관련 논문 읽어보기 (simulation of biology / genetic Algorithm / L-systems / gratfal grammars / object instancing techniqu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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